제품리뷰

내가 후기왕 이벤트 1등을 하다니!! 젠한국 코드 2인 디너세트 12p

치자꽃 2023. 6. 8. 22:42

몇 달 전 '젠한국'에서 '히든스팀 냉동 밥 보관용기'를 구입하고 후기를 남겼답니다. 제가 후기 남기는 게 취미거든요ㅎㅎ 제가 남긴 후기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는 게 참 기분 좋은 일이잖아요. 암튼 후기 남기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제가 글쎄 후기왕 이벤트에 1등으로 당첨되었다지 뭡니까?

 

 

 

후기왕 이벤트
젠한국 후기왕 이벤트 당첨 소식과 문자

이렇게 젠한국 홈페이지에 게시도 되고 문자로도 연락이 왔어요. 사실 문자 왔을 때 스팸문자인가 싶어서 확인 안 하려다가 젠한국이라서 보니 이리 기쁜 소식이 도착해 있더라고요ㅎㅎ 지난번 후기왕 이벤트 때 제가 2등을 한번 한 적이 있었거든요. 그때 돔형밀폐용기를 선물로 받았는데 이번엔 무려 12p짜리 '코드 2인 디너세트'를 선물로 받게 되었습니다. 앗싸!!

 

5월 26일에 문자가 오고 어제인 6월 7일 수요일에 이벤트 당첨 선물 택배가 묵직하게 도착했어요. 12p세트이다 보니 상자가 제법 크고 묵직하더라고요. 젠한국에서 판매되는 가격이 무려 177600원!!

 

 

 

코드2인 디너세트
젠한국 코드2인 디너세트

하나씩 풀어서 테이블에 쫙 올려 일단 셋팅을 한번 해봤습니다. 순백의 도자기에 밋밋하지 않게 줄무늬가 살짝 들어가 있어요. 젠한국 홈페이지에서 보니 물결파동양각이라고 적혀 있네요. 호텔에서 나오는 식기처럼 아주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의 식기들입니다. 양식 상차림 할 때 딱이겠더라고요. 집에서 자주 먹는 한식 상차림 할 때도 이쁘게 활용하면 분위기 있는 식사를 근사하게 할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젠한국 코드2인 디너세트 구경하러 가보기

 

젠한국 코드식기세트
<출처> 젠한국, 코드 2인 디너세트 상차림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들었던 그릇은 파스타볼이었는데요 무게감도 딱 맘에 들었고 파스타, 볶음밥, 수프, 생선조림 등 다양한 요리를 담을 때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았어요. 그 다음 맘에 들었던 그릇은 작은 볼이었는데 수프 그릇이나 물김치 그릇, 디저트 그릇 등으로 활용도가 높겠더라고요. 집에 다른 화이트 그릇 세트가 있어서 함께 섞어서 사용하면 또 재미나게 사용할 수 있겠다 싶었답니다.

 

코드 2인 디너세트 파스타그릇
코드 2인 디너 세트 파스타 그릇

큰 접시들과 작은 접시들은 사진에서처럼 셋팅 시 받침으로 겹쳐서 사용하면 이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단독으로 스테이크나 돈가스 같은 요리와 함께 써도 좋을 것 같고요. 

 

살짝 단점이라면 생각보다는 무게감이 있는 편이었어요. 큰 접시 같은 경우는 사이즈가 좀 있다보니 무게감이 더 느껴졌는데 파스타볼의 경우는 크기에 비해 가벼워서 무게감 면에서도 아주 만족이었어요. 

 

 

 

조만간 맛있는 요리를 해서 근사하게 한상 차려 세팅해 봐야겠다는 생각입니다. 요리의 완성은 또 이쁜 그릇에 세팅하는 게 아니겠습니까?ㅎㅎ 단정한 화이트 그릇은 음식을 담으면 더 이쁘게 보이는 그릇이라 그날이 무척 기대가 됩니다. 1등으로 뽑아주신 젠한국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 글을 마무리해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