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내돈내산, 코드웨이 초고속 충전 케이블 C to C 타입

치자꽃 2023. 1. 30. 19:52

'핸드폰 충전 케이블은 왜 항상 망가지는걸까?'
며칠 전부터 충전 케이블 상태가 이상하더니 드디어 수명이 다했는지 제대로 충전이 안되기 시작했어요.
'또 사야 하나...'
이번엔 신중하게 고르자 싶어 인터넷 서핑을 시작해 봅니다.


검색을 하다 보니 커넥터가 이렇게 생긴 제품이 있더라고요.
한쪽이 90도로 된 커넥터로 플라스틱 캡 같은 걸로 연결부위가 보호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오래 쓸 수 있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케이블이 나일론으로 되어있어 꼬임도 적고 더 튼튼해 보였어요.
길이도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침대에 누워서 충전할 때를 고려해서 길이 2미터짜리로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담겨서 왔어요.

양쪽이 모두 90도 커넥터로 되어있다면 불편함이 있었을 텐데 한쪽만 90도 커넥터이고 다른 한쪽은 평범한 일자형 커넥터예요.
그래서 필요에 따라 편하게 양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쪽 다 아무래도 손상이 가장 심한 연결부위가 일반적인 케이블보다 더 두껍게 플라스틱캡 처리가 되어 있어 안심이 되었어요.
벨크로 타이가 함께 있어 선을 정리할 때도 수월하고 선을 짧게 사용할 때도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충전도 무척 빠르게 되어 대만족이네요.





실제로 갤탭에 꽂아본모습입니다.
90도 커넥터가 굉장히 안정적으로 보이지요?
가격은 15000원으로 다소 비싼 감이 있지만 오래만 쓸 수 있다면야 감수할 만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사용했던 충전케이블 중에서 품질은 정말 최고네요.
코드웨이 충전 케이블 오래오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