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레몬향

치자꽃 2023. 5. 8. 10:20

남편 생일에 선물 받은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들이 몇 개 있어 이걸 사용하러 스타벅스에 잠시 들렀답니다.

모바일 교환권을 사용하다 보면 금액을 맞추기 위해 자잘한 캔디류를 구입하게 될 때가 있는데요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레몬향'도 그렇게 만나게 되었습니다 ㅎㅎ

 

 

 

 

사실 스타벅스 커피를 별로 안 좋아하는 일인입니다. 커피가 맛없..... 그래서 커피는 단골가게에서 늘 먹는 걸로요~

어제는 교환권을 써야 하니 말차라테 2잔과 조각케이크류 3개를 구입하고 이 크리스탈 캔디를 추가하여 계산을 했습니다.

남편의 지인분께서 크게 쏘셨더라고요~ㅎㅎㅎㅎ

 

그런데 뜻하지 않게 어제 스타벅스에서 구입한 것 중에 이 캔디가 젤 맛있었습니다...으응?^^;;

금액 맞추려고 그냥 옆에 있어서 집은 것뿐인데 오호라~ 이 캔디 맛있네~~~ㅎㅎㅎ

평소에 사탕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제 돈 주고 사탕 사 먹은 적은 손에 꼽을 정도인데요 

요 작은 틴케이스도 맘에 들지만 비정형으로 생긴 소금 덩어리 같은 모양의 캔디가 생긴 것부터 맘에 드네요 ㅎㅎㅎ

 

 

 

영국이 원산지이고 자일리톨 함량이 98.5%입니다.

레몬맛을 원래 좋아하는 편인데 입안을 상큼하게 해 줘서 식사 후에 입안 개운하게 할 때 간단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금액은 3300원입니다.

스타벅스 지나가게 되면 이 캔디 하나씩 사 올 것 같아요. 

온라인에서도 판매되고 있던데 매장보다 가격이 저렴하네요.

배송비가 있으니 여러 개 사실 땐 온라인에서 구입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