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알고 싶은 그 or 그녀

<주생여고>, <금의지하>의 '임가륜' 배우 알아보기

by 치자꽃 2023. 6. 7.

 

<주생여고>와 <일생일세>, <금의지하>를 본 분들이라면 '임가륜' 배우에게 안 빠져들기가 힘든데요, 저도 중드를 보기 전에는 전혀 모르던 배우였는데 이 드라마들을 보고 나니 그만 임가륜 배우의 팬이 되고 말았습니다.

 

임가륜 배우의 대표작을 한편만 뽑으라면 아직까지는 당연히 <주생여고>입니다. 중드 고장극의 남신이라 불리는 임가륜 배우이지만 특히 주생여고에서의 모습은 극 중 인물인 '주생진'과 완벽한 싱크로율이랄까요~~ <주생여고>는 ost도 아름답고 영상미도 참 좋았던 작품이기도 하고요. 

임가륜
주생진 역할의 임가륜


*임가륜 배우가 직접 부른 <주생여고ost> '여일' 들으러 가기
*이 블로그의 <주생여고> 포스팅 보러가기

 

아마 이 포스팅을 지금 읽고 계신 분들 중에서도 <주생여고> 때문에 임가륜 배우를 찾아 들어오신 분이 많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임가륜 배우는 어릴 적 탁구유망주였는데 부상으로 인해 탁구를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뒤 우리나라 가수 '비'의 무대를 보고 가수가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가수가 되기 위해 연습생 생활을 하며 지냈었다고 하죠~ 한국에서 연습생 시절을 보낸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가수 데뷔의 꿈은 불가항력적인 사고들로 어쩔 수 없이 계속 미뤄지게 되고 새로운 소속사에서 배우로 전향하여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단역 생활을 전전하다 <대당영요> 서브 역 제의를 받고 테스트받던 중 감독으로부터 주연 제의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의 성공으로 인기를 얻었으나 팬들을 기만하고 싶지 않아 결혼 사실을 알리게 되면서 침체기를 겪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금의지하>의 성공으로 다시 인기를 얻으며 지금까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임가륜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 임가륜

 

임가륜 배우는 결혼해서 이미 아이가 있는 유부남입니다. 결혼을 직접 발표한 이후 일체의 가족노출을 하지 않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유부남이라서 실망하는 팬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가족을 보호하고 팬들에게도 솔직하게 얘기하는 그의 모습이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습니다. 효심이 깊고 인성이 좋은 배우, 성실한 배우로 중국에서도 인정받고 있다고 하네요.

 

 

제가 본 임가륜 배우 주연 드라마는 <금의지하>, <주생여고>, <일생일세>,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 이렇게 4편이네요. 임가륜 배우의 츤데레 매력을 보고 싶으시다면 <금의지하>를 보실 것을 추천드리고, 임가륜 배우의 해사한 매력을 보고 싶으시다면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를 추천드려 봅니다. <주생여고>에서의 임가륜 배우는 진중하고 품위 있는 모습이랄까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일생일세>는 현대물이지만 연구 밖에 모르는 교수 역할이어서인지 외모적인 부분에서도 일부러 샌님(?) 같은 이미지로 꾸민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알콩달콩한 장면들이 많은 드라마라 <주생여고>의 슬픔을 이 드라마로 많이 달래시는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의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 포스팅 보러 가기
*이 블로그의 <금의지하> 포스팅 보러 가기
*이 블로그의 <일생일세> 포스팅 보러 가기

 

임가륜 배우는 원래 춤과 노래를 좋아해서 가수로 데뷔하고자 했었기 때문에 노래와 춤 솜씨도 좋은 편입니다. 가수로서 정식 앨범도 발표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금의지하> ost를 부르는 임가륜 배우의 모습과 <주생여고> ost를 부르는 모습 영상을 띄워볼게요^^

 

 

금의지하  ost '심장'

<출처 : iQIYI TW>

 

 

주생여고 ost '여일' 

<출처 : 百视TV官方频道>

 

임가륜
본명 : 임국초
생일 : 1989년 4월 11일(산둥성 칭다오시)
키 178cm
가족 :  배우자(섭환), 자녀 1명

<금의지하>는 임가륜 배우와 담송운 배우의 케미가 좋았기 때문에 더 재밌는 드라마로 기억되고 있는 거라 생각되는데요, 2023년 현재 임가륜 배우와 담송운 배우가 다시 만나 <문세>라는 작품을 찍게 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정말 기대되는 조합이라 손꼽아 기다리게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주생여고>를 뛰어넘는 임가륜 배우의 좋은 작품이 나오길 팬심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