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해운대 그린시티 맛집, 네네치킨 해운대 행복점

by 치자꽃 2022. 12. 1.

월드컵 우리나라 경기가 있는 날이면 치킨 집이 불나는 요즘이네요.
한번씩 치킨이 먹고싶을 때면 젤 먼저 찾게 되는 곳이 저는 네네치킨이예요.
우리 아파트 상가에 있어 온 동네 사람들이 오며가며 다 보는 입구에 위치하고 있기도 하고
사장님 부부께서 늘 깨끗하게 청소하고 관리하는 모습을 보기 때문에 더 신뢰하고 먹는 곳이기도 합니다.

사실 같은 체인점이라도 요리하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건지 암튼 맛이 다 다른 거 같아요.
다른 지방에 살고 있는 지인이 본인 동네 네네치킨은 맛이 없다며, 우리 집에 놀러오면 늘 이곳 네네치킨에서 시켜먹고 가요 ㅎㅎㅎ

 


저의 최애는 네네치킨 파닭과 청양마요치킨이고
남편의 최애는 소이크런치윙봉이랍니다.
이번에 레드마블치킨이 새로 나왔길래 순살소이갈릭과 반반으로 해서 포장해 왔어요~




사진으로 다시 봐도 침 넘어가고요^^;;;;
레드마블은 빨간 양념에 하얀 소스가 올라가 있는데요 기존의 양념치킨보다 약간 더 매운 느낌이예요.
매운 거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이었는데 남편은 맵찔이라 좀 맵다고 하더라구요~

네네치킨의 장점 중 하나는 양이 무척 많다는 것!
교촌에 비교하자면 거의 두배 정도의 양인 거 같아요.
넉넉해서 더 좋은 네네치킨!

월드컵 경기날에는 정작 못먹고 그 다음날 먹게 된 네네치킨~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ㅎㅎ


네네치킨 해운대 행복점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99번길 22 경남아너스빌 상가 110호
전화 0503-5339-025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