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일기

장혁, 장나라 주연 드라마 살펴보기

by 치자꽃 2023. 4. 19.

개인적으로 장혁, 장나라 배우를 좋아합니다. 그런데 두 배우가 함께 나오는 드라마는 더 좋아합니다^^

지금까지 두 배우가 함께 나왔던 드라마는 재밌어서 거의 다 봤어요.

장혁&장나라 주연 드라마가 어떤 게 있었는지 한번 살펴 볼까요?

 

 

1. 명랑소녀 성공기(2002년) -'웨이브'에서 시청가능

이 드라마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시골소녀의 서울상경기 쯤 되는 스토리의 이 드라마는 장나라, 장혁 두 배우 뿐 아니라 

악역이었던 류수영, 한다감 배우도 함께 출연했던 게 아직도 기억이 나는데요

무려 20년도 전의 드라마라니 세월의 흐름이 정말 빠르게 느껴집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두 배우는 여전히 젊어보이지만요~

그때 당시 이 드라마의 최고 시청률은 45% 였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죠~

장&장 콤비 드라마 역사의 시작점이 된 작품이라 할 수 있겠고 이 드라마를 통해 장나라는 탑스타가 되게 됩니다.

 

 

2. 운명처럼 널 사랑해(2014)- '웨이브', '왓챠'에서 시청가능

이 드라마는 그리 오래 전에 본 느낌이 아닌데 헉, 2014년 드라마네요...ㄷㄷㄷ

엊그제 본 것 같은데....

이 드라마도 무척 재미나게 챙겨보았던 드라마입니다.

드라마는 때로는 대본이 잘 쓰여져서 감탄하며 보기도 하고, 연출의 아름다움에 반해 보기도 하고...암튼 그런데

장혁, 장나라 두 배우가 나오는 드라마는 뭔가 에너지가 좋다고 할까요~

그래서 보는 것 같습니다. 사실 드라마 스토리는 어찌보면 무난하고 평범하게 느껴질 수도 있거든요.

재벌남과 평범한 여자의 사랑이야기입니다. 명랑소녀 성공기랑 사뭇 비슷한 설정이죠?

사람의 마음이란 게 참 복잡해서 다양한 이유로 무언가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이 드라마에는 최진혁과 왕지원 배우도 출연했었네요.

 

 

3. 2014 드라마 페스티벌, 오래된 안녕

단편 드라마인데 저는 아직 보지 못했어요.

사실 이 드라마가 있었는지 이번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 되었답니다.

기회가 된다면 두 사람의 또다른 연기 한번 더 보고 싶네요.

 

 

 

4. 패밀리(2023) - '티빙', '디즈니플러스'에서 시청가능

현재 tvn 에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티빙에서도 볼수 있고요.

이번 주에 시작한 따끈따끈한 드라마로 장혁은 평범한 직장인으로 위장한 국정원 블랙요원으로 나오고 

장나라는 가정에 충실한 아내이지만 일로 항상 바쁜 장혁으로 인해 지쳐있는 역할로 나오는데요

'가족 첩보 코미디 드라마'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제 시작이라서 그런지 캐릭터들이 약간 오버스러운 면이 없잖아 있지만 드라마의 성격상 그 나름도 저는 재밌게 느껴졌습니다.

앞으로의 스토리가 어떤 방향으로 전개가 될지 기대됩니다.

요즘 가볍게 웃을 수 있는 드라마들이 많지가 않아서 더 반갑게 느껴진다고나 할까요~

장혁, 장나라 두 배우 외에도 이순재 배우님께서 장혁의 아버지 역할로 나오고

채정안, 김남희 배우도 출연합니다.

 

 

지금까지 장혁, 장나라 두 배우가 출연한 드라마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재밌는 추억의 드라마 보고 싶으실 때 한번 챙겨보시면

추억은 방울방울 나름 재미난 시간 되실 것 같아요^^

드라마를 함께 하다보니 의형제처럼 두 배우가 가까워졌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장나라 배우는 장혁 배우에게 '형님'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ㅎㅎ

'패밀리'로 이번에 다시 만난 두 배우, 앞으로도 함께 좋은 케미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