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쿠팡체험단 24번째 연속 체험 - 쿠팡체험단 되는 방법 /제이픽스 아일렛 암막커튼 오트밀 색상

by 치자꽃 2023. 1. 11.

격주 화요일 오후 5시~
쿠팡체험단 알림이 뜨는 시간입니다.
어제 쿠팡체험단 알림이 떴어요.



현재 쿠팡에서의 저의 랭킹은 30026등입니다.
쿠팡체험단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한 분들이 계실텐데요, 저도 그게 늘 궁금했거든요.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데 체험단은 어떤 사람들이 되는걸까 했는데, 어느날 저한테도 체험단 초대글이 날아오더라구요~

 


저는 리뷰쓰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물건을 사면 리뷰를 자주 쓰는 편이예요.
사진 리뷰도 자주 올리고요~
다른 분들께도 참고가 되니 그 또한 기분좋은 일이구요.
이 리뷰를 지속적으로 쓰다보니 어느날 저절로 쿠팡에서 체험단 초대가 뜨더라구요.

젤 첨 체험했던 상품은 휴대용물비누였고
샴푸, 전동칫솔, 거실러그, 고양이사료, 고양이간식 등등 많이 체험해보았습니다.
젤 많이 체험해본 제품군은 고양이간식과 사료들이었는데 경제적으로도 무척 큰 도움이 되었지요.

젤 비싼 체험상품은 13만원이 넘는 전동칫솔세트였고
오늘 체험하는 커튼이 두번째로 비싼 제품인거 같습니다ㅎㅎ

체험단 초대가 뜨면 최대한 빨리 가서 맘에 드는 제품을 선점해야 합니다.
인기상품, 비싼체험상품은 금새 품절이 되어버리거든요.

쿠팡에서 띄워주는 상품들 중에서 내 맘에 드는 걸 재빨리 선택해야합니다.
저는 쿠팡에서 고양이 사료와 간식을 많이 구매해서 그런지 체험상품도 10에 8번은 고양이관련 제품이 주로 뜨더라구요.
덕분에 가게에서 제가 돌보는 우리 행복이 녀석이 많이 호강했습니다ㅎㅎ


오늘 제가 체험해보게 된 제품은 암막커튼입니다.
안방커튼이 10년도 넘은 건데
촌스러운 꽃무늬라 늘 바꾸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이번 체험 상품에 커튼이 딱 있더라구요.
이때다 싶어 얼른 선택했습니다.
오트밀 색상이라 무난하지 싶었어요.

 


있던 커튼을 떼고 달아놓으니 원래 있던거 마냥 세트 느낌으로 정말 잘 어울리네요.
사이즈도 자로 잰듯 정말 딱이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리뷰를 쓰는 것이 귀찮기도 하지만
짬짬이 시간날 때 꾸준히 쓰면
이렇게 체험단이 되어 많은 유익이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체험단이 되면 제품 사용사진 몇장과 300자 이상 리뷰글만 적으면 되니 어려울 것도 없답니다.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