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품리뷰> 갤탭과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충전기까지 한꺼번에 수납하다 / 퍼니메이드 태블릿 아이패드 & 키보드, 마우스 수납 파우치

by 치자꽃 2022. 12. 1.

제가 유튜브와 블로그 활동을 할 때 가장 많이 쓰게 되는 아이템이 바로 갤탭이예요.
제가 쓰고 있는 건 '갤럭시 탭 S7 FE ' 제품으로 크기가 제법 큰 편입니다.
갤탭을 쓰다보면 자연적으로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사용이 세트처럼 따라오게 되는데요
집안에서 사용할 때도 있지만 밖에 나가서 사용하게 될 때도 종종 있는 편이예요.
큰 가방에 이것들을 대충 다 넣어서 가지고 나가면 가방 안이 엉망진창이라 수납할 파우치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늘 했었어요.

어떤 게 좋을까 살펴보다 구매하게 된 제품이 '퍼니메이드에서 나온 수납파우치'였답니다.
색상이 여러개 있어서 갈등하다 '클리어블루'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실제로 받아보니 색상이 무척 맘에 듭니다.
좋은 선택이었다....ㅎㅎㅎㅎ
달려있는 펭귄은 친구한테 선물받았던 건데 여기에 달아주니 찰떡이네요 ㅎㅎㅎ
내 나이 47짤이지만 여전히 귀여운 건 좋다는....^^:;;



'갤럭시 탭 S7 FE' 꼭 맞게 들어가고요,
'로지텍 k380 블루투스 키보드'와 '로지텍 PEBBLE 마우스 M350'도 꼭 맞게 들어갑니다.
충전기 수납할 곳도 있고 펜슬이나 마우스패드 수납할 곳도 있어요~~
깔끔하게 정리 되는 모습을 보니 정말 기분 좋네요^^
진작에 살걸...

일단 패브릭이라 디자인적으로 정감있어서 좋고
키링을 달 수 있는 곳이 있어 장식하기도 좋고요
앞면 투명 포켓이 있어 핸드폰을 넣어도 되고 이쁜 그림으로 장식을 해도 이쁠 것 같아요.
만져보면 폭신하게 충격을 완화시킬 수 있게 충전재가 들어있어서 그것도 맘에 듭니다.
오래오래 단짝으로 잘 쓰게 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