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마음 속 음악

창란결 OST, 심일개니(寻一个你) 내가 너에게로 갈게 / 류우녕 노래 / 왕학체(왕허디) 노래

by 치자꽃 2023. 5. 23.

 
중드 '창란결'을 보고 계속 흥얼거려지는 노래가 있었으니 바로 중국 OST 황태자 '류우녕'이 부른 '심일개니(寻一个你)'입니다. 드라마 장가행에서 연기도 했던 팔방미인 류우녕은 역시 노래 부를 때가 제일 멋지네요.

 
창란결의 OST는 좋은 곡들이 참 많은데 저는 유독 이 노래가 좋더라고요. 류우녕이 부른 노래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매력이 있는 거 같습니다. 듣고 들어도 또 좋다~~^^

 

'심일개니' 한글번역 유튜브 영상 보기

(유튜브 '블러드문'님 영상과 번역)

 
너의 맑은 두 눈으로 함께 세상을 바라봐
절대로 잊지 못할 다시없을 풍경
태어나 처음으로 나의 시간들이
별 총총 눈부시게 빛나
 
너의 말과 행동으로 나의 하루가 결정돼
붓끝을 망설이며 썼다 지운 이야기
머릿속에 펼쳐진 추억의 장면들이
뼛속 깊이 파고들어 와
 
상념을 떨쳐내 귀를 닫아
마음의 파문도 잠잠해질 테니
환한 천등(달) 아래 만나자 이별이라
오가는 인연 언젠가는 또 바뀔 테지
 
굽이굽이 넘실넘실 널 찾아 헤매
이 생이 다하도록 우리 만날 그날까지
고통의 바다를 헤엄쳐 건너
네가 있는 저 너머로
 
가시덤불숲을 헤쳐나가, 널 향한 발걸음
걷고 또 걸어 나가, 언젠가 올 그날을 위해
천하가 널 버릴지라도 난 널 저버리지 않아
 
세상으로부터 내가 널 지킬 거야
 

 

류우녕이 부르는 실제 모습이 담긴 '심일개니' 유튜브 영상 보기

(유튜브 sLALAx2 님의 영상)
 

 

창란결 남주 '왕학체(왕허디)'가 부르는 '심일개니' 영상

(유튜브 '디디 하늘바다님' 영상)

헙! 왕허디, 노래까지 잘 부르다니...ㅜㅜ 팬심이 충만해집니다^^
 
창란결을 보신 분들이라면 이 노래가 마음에 박히지 않은 분들을 찾기 힘드실 텐데요, 가사까지 어찌 이리 아름다운 것인지 완벽하네요!^^ 창란결 ost '심일개니' 들으시면서 드라마의 여운을 느껴보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