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함박 스테이크 맛집, 해운대 그린시티 '모모 스테이크' / 해운대 맛집, 해운대 배달 맛집, 해운대구 맛집

by 치자꽃 2023. 8. 19.

 

 

해운대 지역에 살면서 '모모 스테이크'에 대해 많이 들어봤던 일인입니다.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맛집이라고 많이들 칭찬하시더라고요. 언젠가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결국 아직 가보지는 못하고 배달로 먼저 만나보게 되었네요. 

 

엄마가 맛난 거 드시고 싶으시다고 하셔서 배달 음식 메뉴를 여럿 찾아봤는데, 소화가 잘 안 된다고 하셔서 부드럽게 고기를 드실 수 있는 게 뭘까 생각하다가 함박 스테이크가 생각이 났어요.

 

원래 함박 스테이크가 아닌 기본 스테이크가 메인인 음식점인 것 같은데 엄마랑 저는 함박 스테이크로 주문해 봤어요. 함박 스테이크도 여러 종류가 있었어요. 데미 함박 정식, 매콤 함박 정식, 불고기 함박 정식, 토핑 함박 정식 이렇게 있었고 저희는 데미 함박 정식과 매콤 함박 정식을 주문해 봤습니다.

 

모모 스테이크 데미 함박 정식
데미 함박 정식
모모 스테이크 매콤 함박 정식
매콤 함박 정식

함박 스테이크는 포일에 소중하게 감싸져서 도착했어요. 저는 매콤한 걸 좋아하는지라 매콤 버전으로 선택했고, 위가 안 좋으신 엄마는 데미 함박 스테이크로 선택했습니다. 두 가지 메뉴 다 가격은 각각 10500원이었어요.

 

기본 스테이크 메뉴의 경우도 소, 중, 대 양에 따라 10500, 12500, 14500원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편이었습니다.

 

 

 

함박 스테이크의 단면

계란을 터뜨려 함박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니 세상 꿀맛! 함박 단면도 한번 보고 가세요~~^^ 엄마도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시면서 무척 잘 드셔서 메뉴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드시고 나니 속도 든든하고 양도 딱 적당해서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밥과 양배추 샐러드

 

다음번에 식사할 때는 매장에 직접 가서 기본 스테이크 메뉴를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도 집에서도 이렇게 맛난 함박 스테이크를 편하게 앉아 먹을 수 있으니 이 얼마나 좋은 세상이냐며 혼자서 감탄을 해보았네요. 

 

<모모스테이크 해운대 장산점>

 

0503-5339-0221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814 세종월드프라자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11:3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