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60계치킨 해운대점, 크크크 치킨 & 치즈볼 / 이집 소스 맛집일세 / 해운대 맛집 / 60계치킨 기프트콘으로 주문하기

by 치자꽃 2023. 8. 21.

 

남편 생일 때 선물 받은 60계치킨 기프트콘이 있어서 밥 하기 싫은 어제저녁 배달 주문을 해보았어요. '크크크 치킨&치즈볼&콜라' 세트 선물이었는데 개인적으로 60계치킨은 처음이라 기대되었답니다. 

 

60계치킨 홈페이지에 가면 교환권으로 주문가능 하게 되어 있는데 저희 집 주변에 주문할 수 있는 매장이 없다고 나와서 저희 집이랑 약간은 거리가 있지만 배달은 가능한 해운대점에 직접 전화를 걸어서 문의했더니 교환권 주문도 전화로 가능하다고 사장님께서 아주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기분 좋게 주문을 마쳤답니다. 배달료만 저희가 배달기사님께 더 드리면 되었어요.

 

60계치킨 교환권 주문

 

*60계치킨 교환권 주문하러 가기

 

크크크 치킨과 치즈볼 배달 온 상태

 

드디어 60계치킨 도착!! 크크크 치킨이 어떤 건가 싶었는데 후라이드에 크크크 소스를 찍어먹는 조합이었나 봐요. 소스가 3개나 함께 왔답니다. 개인적으로 소스 마니아인 저는 벌써부터 기대가 되었네요ㅎㅎㅎ

 

바삭한 후라이드 비주얼

 

후라이드가 보기에도 굉장히 바삭해 보였는데 크럼블을 입혀 크런치하고 크리스피한 식감을 살린 치킨으로 먹으면 '크크크' 하고 웃음이 날 만큼 맛있다고 해서 '크크크 치킨'이라고 이름 지어졌다고 해요. 과연 이름처럼 후라이드가 맛있어서, 칭찬에 인색한 남편도 후라이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크크크 치킨 소스들
크크크 치킨의 3가지 소스
크크크 치킨의 3가지 소스들

초록색 크크크 기본 소스와 매운 소스, 콘마요 소스 이렇게 3가지 소스가 제공되었습니다. 소스 하나하나가 사실 다 맛있어서 저는 골고루 다 찍어서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매운 걸 잘 못 먹는 분들은 콘마요 소스가 입에 제일 맞으실 거 같고, 새콤달콤한 가벼운 소스를 좋아하신다면 기본 크크크 소스를, 그리고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맛 소스를 좋아하실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하나만 꼽으라면 기본 크크크 소스가 가장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60계치킨 치즈볼

치즈볼에는 메이플 시럽이 함께 들어 있었어요. 뿌려서 먹어보니 저는 개인적으로 안 뿌리는 게 더 맛있었던 것 같고, 오히려 크크크 치킨 소스에 찍어 먹는 게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치즈볼이 쫀득쫀득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처음 먹어본 60계치킨의 크크크 치킨이었는데 예상했던 기대치보다 무척 맛있어서 한 번씩 생각 날 것 같아요. 다음번엔 먹기 편하게 순살로 주문해서 한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60계치킨 해운대점 바로가기

부산시 해운대구 구남로29번길 26 1층

11:00~01:20

00:50분에 라스트 오더

051-741-88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