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해운대 그린시티 돈까스 맛집 '수제 돈까스 토마토' / 해운대 현지인 맛집

by 치자꽃 2023. 10. 9.

동네 이웃분께서 너무나 감사하게도 자주 가는 돈까스집이라며  '수제 돈까스 토마토'라는 곳에서 포장을 해서 돈까스를 점심으로 사다 주셨어요. 동생부부랑 다른 이웃분과 함께 넷이서 덕분에 맛있는 식사를 했답니다. 

 

수제 돈까스 토마토 음식 포장 모습

 

 

배달은 하지 않는 곳인데 이렇게 포장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포장된 상태가 매우 깔끔하죠? 뚜껑을 열기 전 기대감이 가득합니다 ㅎㅎㅎ 각기 다른 구성으로 사 왔다고 하셔서 구성이 어떨지 더 기대가 되더라고요. 

 

 

 

 

 

온라인에서 찾아보니 메뉴구성이 굉장히 다양한데 가성비가 무척 좋은 음식점이더라고요. 

 

 

오무라이스돈까스 7000원

돈까스 6500원

스파게티 돈까스 7500원

불고기 돈까스 8000원

떡갈비 돈까스 7500원

치즈 돈까스 7000원

땡초 돈까스 7000원

카레 돈까스 7000원

생선까스 7000원

우동 5500원

야끼우동 8500원

왕대박냉모밀 6500원

모둠까스 9500원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정말 정말 착한 가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정말 혜자스런 가격!!!

 

 

돈까스&불고기 세트

 

 

제게 당첨된 메뉴는 바로 불고기 돈까스 세트입니다. 불고기와 돈까스의 조합은 난생처음이었지만 신박하다고 생각했어요^^ 불고기 한입, 돈까스 한입~~~  나는 왜 탕수육은 찍먹파인데 돈까스는 부먹파인가..... ㅎㅎㅎㅎ 정말 야무지게 하나도 남김없이 잘 먹었답니다.

 

 

 

돈까스 소스와 국물

 

돈까스 소스랑 국물이 이렇게 공통적으로 담겨서 함께 왔어요.

 

 

스파게티 돈까스 세트

 

요건 옆집 사장님이 고른 스파게티 돈까스 세트입니다. 스파게티가 무척 푸짐하게 담겼지요? 맛은 집에서 먹는 스파게티 같은 맛이었다고 해요~ 가정식 같은 느낌?

 

 

오므라이스 돈까스 세트

 

요건 오므라이스 돈까스 세트! 무척 맛나게 보이죠? 개인적으로 다음번엔 오므라이스 돈까스 세트로다가 한번 먹어보려고요~ 메뉴판 제일 상단에 오므라이스 돈까스 세트가 나와있는 것으로 봐서 이 가게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인 것으로 보였어요.

 

 

떡갈비 돈까스 세트

 

 

마지막은 떡갈비 돈까스 세트입니다. 돈까스 아래에 떡갈비가 깔려 있어요. 떡갈비도 맛있더라고요~

 

무엇보다 가성비가 너무 좋고, 음식이 맛있더라고요. 기본 가격을 너무 착하게 받으시기 때문에 배달까지는 못하실 듯했어요. 남는 게 없을 것 같아서요. 전해 들으니 매장 손님이 무척 많은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기회가 되어 장산역 근처에 가게 되면 이 돈까스 집에 꼭 한번 가봐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위치를 보니 오며 가며 많이 지나간 곳인데 왜 제 눈에 안 보였나 몰라요. 

 

 

 

 

 

이 집은 또 모밀국수가 무척 맛나다고 하네요. 남편은 돈까스 보다 모밀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남편과 함께 언젠가 가봐야겠다 생각해봅니다. 저는 땡초돈까스랑 오므라이스 돈까스를 가게 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수제 돈까스 토마토' 바로가기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814 세종월드프라자 B동

 

051-701-7183

 

영업시간 : 오전 10~저녁 9시(라스트 오더 오후 8시 15분)

 

 

 

 

댓글